공지사항

27
0000-00-00
[2020 경인 히트상품, 기업체부문 금상/건축공법] 주식회사 한양N.T - PE개량 일체형 방수방근공법

국내최초 3가지 인증 확보 '기술력' 한장의 시트로 '두가지 기능'

발현 한양엔티는 우리나라 전문건설업을 대표하는 기업으로 건축구조물에 있어서 100% 완벽한 방수실현을 목적으로 지난 1986년 설립됐다. 현재 약 40종에 이르는 건축 및 토목용 방수제품을 제조, 판매하고 있으며 책임시공까지 수행하는 전문건설기업이다.

한양엔티가 개발한 방수 및 일체형 복합시트는 우수한 품질과 성능, 현장 적용성을 검증받아 신제품인증(NEP, 산업통상자원), 우수제품지정(조달청), 건설신기술지정(NET, 국토교통부)의 3가지 인증을 국내 최초로 획득했다.

오래된 건축 및 건설 구조물의 보수는 고질적인 문제점이다. 이런 문제점을 완벽하게 해결하는 기업이 바로 한양엔티다. 이 기업은 우수한 방수 기술을 보유하고 있다.

업계 최고의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는 한양엔티는 '누수 주치의'로 불린다. 건축 토목용 방수자재의 생산 및 판매, 신기술공법 개발과 방수 시공까지 수행하는 방수종합 전문 건설 기업이다.

특히 한양엔티가 생산하는 제품은 내구성이 우수해 시간이 지나도 제품 변형이 적고 여름과 겨울철 큰 온도변화에도 불구하고 뛰어난 접착력과 방수 성능을 발휘하고 있다.

아파트 단지에 조경을 하는 공법의 경우 방수층을 설치하고 방근층을 설치하게 되는데 이처럼 이원화 구조로 가게 된다.

하지만 이와 같은 공법은 비효율성이 있어 일체형 방수·방근 공법을 한양엔티가 개발했다.

한장의 시트를 이용해 방수와 방근성능을 동시에 발현하는 복합시트를 개발한 것으로 현재 특수 구조물, 지하주차장, 상부 등에 방수 및 녹화에 사용돼 완벽한 효과를 보이고 있다.

경인일보

<저작권자 ⓒ 경인일보 (www.kyeongin.com), 무단전재 및 수집, 재배포 금지>